제대로차이나 소개

아랍의 부호 만수르가 가지고 있는 재물도 고객사 여러분 곳간의 돈 보다 소중하지 않습니다.

국제 거래에서 너무 소중한 고객사의 돈을 지불하고 구매하는 수입상품에는 대금결제에 따른 위험, 또한 하자있는 상품으로 인한 상품피해, 납기지연에 따른 지연사고 등 온갖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위험관리가 너무나 소중하다는 것을 잘 아는 전문가 들이기에 고객사 여러분에게 믿음과 신뢰를 최대 목표로 하여 어깨동무하는 파트너가 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대로 차이나 팀 일동

제대로차이나 사람들

김대옥

김대옥

제대로차이나 기획총괄
주)코넬인터내셔널 대표이사

서울시립대학교와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에서 무역학을 전공하고 해외영업을 천직으로 여기며, 수출입 부분에 20여년 이상 종사하고 있습니다.

무역전문가로서, 고객사의 무역위험관리 컨설팅 책임자로 제대로 차이나 팀을 서포팅 합니다. 대한민국의 삼성물산,현대종합상사,두산그룹,LS그룹, 포스코의 임직원들 대상 무역교육을 현재까지 하고 있으며, 무역협회 무역아카데미 교수로서 [무역실무 진실게임], [무역&국내거래 협상실무 지침], [무역창업론]등의 저자 이기도 합니다.

김선중 상무이사

주선중

제대로차이나 재무총괄
주) 코넬인터내셔널 상무이사

고려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두산그룹 및 다국적기업인 한국코카콜라에서 20년 이상 경영기획과 신규사업 런칭, 재무업무를 수행하였으며, 중견 전자업체에서 대중국 및 유럽에 대한 수출입 관련한 관리, 물류 그리고 AS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제대로차이나의 고객사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철저한 리스크 관리 및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사 여러분께 최고의 파트너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김태승

김태승

제대로차이나 영업총괄
주)코넬인터내셔널 이사

서울대학교에서 공법학을 전공한 법학도 출신으로 국제통상관련 법률자문역을 해 왔었고, 주)디와이통상과 주)에이비엔 프로페셔널에서 해외영업이사를 역임하면서, 주로 전자와 기계제품 그리고 건축자재 분야에서 연관된 수・출입물류와 통관관련 컨설턴트로 많은 고객사들로부터 협력과 신뢰를 구축해 왔습니다.

제대로차이나 한중팀장으로서 고객사의 수익및 만족 극대화를 이루도록 최적의 팀워크를 발휘하도록 하겠습니다.

people_n03

장미옥

제대로차이나 실장
이우 코넬인터내셔널 유한공사

당사의 중국사업부 책임자로서 14년간 중국 전역 곳곳을 누비면서 한중무역과 고객사의 대중국 무역컨설턴트로서 그 책임을 다해 왔습니다. 20여년 가까이 이우에서 거주하면서, 다양한 품목 핸들링과 고객사의 애로사항 해결을 해온 그의 경험은 몇 안되는 이우시장 솔루셔니스트(Solutionist)이기도 합니다.

길림성 연길 출신으로서 사랑스러운 예쁜딸의 엄마이기도 합니다. 제대로차이나 고객사의 이우 및 중국관련 문제해결에 프로로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people_n07

강나영

제대로차이나 차장
주)코넬인터내셔널 디자인팀

연변대미대에서 시각그래픽디자인을 전공하고 바른손 카드, Asia Realty, Shanghai B.O.K 등에서 10년 이상의 디자이너 경력을 쌓았습니다.

전공분야인 시각그래픽디자인 뿐만 아니라 카드나 제품 등의 실물 디자인에도 뛰어난 감각을 보이며 제대로차이나의 디자인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제대로차이나의 대중국 수출 온라인 영업망 구축과 제품 개발의 디자인 파트를 담당하여 중국 속의 제대로차이나를 더욱 빛나게 만드는 핵심 일꾼입니다.

김하연

김하연

제대로차이나 과장
주) 코넬인터내셔널 수출입팀

국내 중소기업의 대중국 수출을 위한 온라인 컨텐츠작업 및 온라인 광고( 검색엔진, VOD, SNS) 분야에 십년 가까운 대중국 마케팅 전문가로서 활동하였습니다. 특히, 한국의 의류 및 화장품,식품군 관련 효율적인 중국시장 온라인 론칭을 해 온 실무자입니다.

길림성 연길 출신으로서 연변과학기술대학에서 건축학을 전공하였으며 상해 교통대학에서 통상전문가 실무과정 연수를 한 바 있습니다 .

제대로차이나 고객사 여러분의 온라인 소싱 및 컨텐츠 소싱에 대해 군더더기 없는 ‘명확한 서비스’로 임할 것입니다.

people_n10

김채현

제대로차이나 대리
주)코넬인터내셔널 수출입팀

가천대 중어중문학과를 졸업한 뒤 중국 산동대학교에서 공부하며 중국현지화와 국제화의 감각을 동시에 키웠습니다. 중국과 한국에서 중국관련한 다양한 업무(중국어 통번역, 중국바이어상담, 중국고객서비스 및 중국어 교육 등)수행을 통해 현재는 중국 소싱 실무자로 성장하였습니다.

겁없이 중국을 누비던 열정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학과 성적이 증명하는 책임감,성실성으로 무장한 제대로차이나의 젊은피입니다.

탁월한 중국어실력으로 제대로차이나의 고객사에게 중국소싱서비스를 더욱 탄탄하고 빈틈없이 제공해드릴 것입니다.

people_n12

변주하

제대로차이나 주임
주)코넬인터내셔널 수출입팀

무역업을 하시는 아버님을 따라 초등학생 때부터 해외를 다니면서 국제적인 감각을 키웠고, 15살 어린 나이에 중국에 유학하여 상해진재중고와 상해외국어대학교에서 수학하였습니다. 유학중에는 중국어는 물론 특유의 친화력과 소통능력으로 다양한 중국인맥과 중국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를 체득하였습니다.

중국유학시절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축구와 태권도로 단련된 강인한 체력을 바탕으로 한 굳은 의지로 극복하고 대학 재학중에는 다양한 아르바이트와 사업경험을 통하여 기업가적인 안목으로 중국을 바라볼 수 있는 기초를 다졌습니다. 이렇게 준비된 대중국무역 전문가의 소양을 가지고 항상 고객사의 니즈 충족과 고객사와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음자세로 업무에 임할 것입니다

han-2

한금란

제대로차이나 주임
주)코넬인터내셔널 수출입팀

흑룡강성 하얼빈 출신으로 하얼빈 이공대에서 기계설계를 전공하였습니다. 졸업 후 중국과 한국기업에서 7년여 동안 한국과 중국 사이의 수출입 업무를 맡아 꾸준히 무역 실무경력을 쌓아왔습니다.

세상에 대한 넘치는 호기심의 소유자로서 어린 시절부터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특히 대학재학 시절 일본에 대한 호기심으로 일본어를 독학으로 습득하고 나아가 일본 일주 배낭여행까지 감행하였고 이때의 경험은 지금도 귀중한 자산으로 남아있습니다.

진취적이고 적극적인 성격과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신중함을 겸비하여 제대로차이나의 고객사를 위해서라면 아무리 작은 것 하나라도 놓치지 않겠다는 철두철미한 자세로 업무에 임하고 있습니다.